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

유프린트

close open

QUICK MENU

BANK INFO

  • 예금주 : (주)북메이크
  • 우리은행
    1005-601-402505

CS CENTER

  • 031-428-8675
  • 상담시간  08:30 ~ 17:30
  • 점심시간  12:20 ~ 13:20
  • 주말 및 공휴일 휴무

TODAY VIEW0

QUICK MENU

최근본상품 0

    prev
    /
    next

    추천상품 0

      prev
      /
      next

      장바구니 0

        prev
        /
        next

        위시리스트 0

          prev
          /
          next

          TOP BOTTOM

          자주묻는질문

          자주묻는질문
          번호 제목
          53 [기타] 구매 후기나 SNS 리뷰를 남기면 혜택이 있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상품후기 게시판 글 작성시

            포토리뷰 2,500P / 일반리뷰 1,500P


            SNS 리뷰 작성 후 링크를 걸어주시면 1,000P 추가 적립(#유프린트, #uprint 태그 필수!)

          52 [유의사항] 불법 인쇄물 제작 안내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불법 인쇄물은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제작이 불가 합니다.


            접수 불가 인쇄물
            - 정식 등록되지 않은 대출/대부업체 홍보물
            - 불법 사행성 게임 및 도박 관련 인쇄물
            - 성매매 유도 및 홍보물

            - 노출이 심한 인쇄물

            - 불법 적인 내용을 담고 있는 인쇄물

          51 [반품/환불] 반품/교환 시 배송비 부담은 누가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제작/배송 과정에서 발생한 경우에는 유프린트에서 배송료를 부담 합니다.

          50 [반품/환불] 어떤 경우 반품이 불가능 한가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인쇄물 제작 및 배송 과정에서 발생한 문제가 아니라 고객님께서 제공하신 원본 파일로 인해 발생한 문제는 반품/환불 신청 사항이 아닙니다.

          49 [반품/환불] 인쇄 오류로 제품을 재작업하게 되었을 때 데이터를 수정해서 재작업이 가능 한가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인쇄 파일은 기존에 제공하신 파일로 제작하며 데이터 수정은 지원하지 않습니다.

          48 [인쇄제작] 검정색으로 디자인 했는데 인쇄물 색상이 이상하게 나왔어요.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인쇄물을 검정색으로 표현하고 싶으시다면 해당 부분 컬러를 K100%로 설정해 주셔야 완전히 검은색으로 인쇄 됩니다.

          47 [인쇄제작] 모니터화면과 인쇄제작물의 색상이 다릅니다.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모니터 화면은 RGB 컬러모드이고, 인쇄는 CMYK 컬러 잉크를 이용해 제작합니다.

            RGB 컬러로 작업하셨을지라도 인쇄하게 될 때는 CMYK 색상으로만 인쇄할 수 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색감이 칙칙하고 어두워 보일 수 있습니다.

            반드시 디자인 하실 때 컬러모드를 CMYK로 설정 후 작업하시기 바랍니다.

          46 [인쇄제작] 동일한 데이터로 인쇄 했는데 인쇄물 색상이 다릅니다.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인쇄물의 색상은 함께 인쇄되는 다른 데이터들의 영향을 미세하게 받습니다.
            동일한 데이터로 인쇄할지라도 이전 작업물과의 색상 차이가 10% 내외로 발생할 수 있으며, 이는 기본적인 현상이므로 이에 따른 재작업은 제공해 드리지 않습니다.

          45 [인쇄제작] 제품의 재단이 데이터와 차이가 있습니다.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많은 수량의 인쇄물을 한번에 재단하기 때문에 인쇄 공정상 밀림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          중요한 텍스트나 그림 등은 꼭 재단선 3mm 안쪽으로 배치해 주셔야 합니다.
            인쇄물 가장자리에 테두리를 넣으시는 경우 일정하게 재단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미리 염두해 두시고 디자인 작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     44 [반품/환불] 잘못된 제품을 반품하고 싶습니다.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먼저 로그인 후 > 마이페이지 > 1:1 문의 게시판에 인쇄 오류가 난 제품의 사진과 글을 작성해서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       고객님의 게시글을 토대로 인쇄오류 및 재제작, 혹은 반품/환불 사유로 판단될 경우 제품을 전량 수거하게 됩니다.

            이 경우 택배사 반품 접수는 유프린트에서 진행하며, 방문하시는 롯데택배 택배기사님께 제품을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.

          43 [반품/환불] 제품이 잘못되었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> 1:1 문의 게시판에 제품의 잘못된 부분에 대한 사진과 함께 글을 작성해 주시면 확인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.

          42 [배송] 상품 주문 후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.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제품 제작 단계에서는 마이페이지 > 주문서에서 직접 배송 정보를 수정 하실 수 있습니다.
            하지만 제품 출고 후 배송중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.


          41 [배송] 출고일을 앞 당기거나, 늦출 수 있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출고일은 제품 주문 및 결제 순서에 따라 결정 되기 때문에, 임의로 특정 고객의 주문 출고를 앞 당기거나 늦추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        꼭 수령해야하는 일정이 있으신 고객님께서는 먼저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신 후 주문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     40 [배송] 제주도나 도서산간 지역은 배송비가 추가 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은 기본 배송료에 3000원에 추가 비용이 발생 합니다.

            특히 도서산간 지역에 따라 택배 비용이 추가되는 곳이 있으니, 이런 경우 주문하시기 전에 먼저 1:1 게시판을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     39 [배송] 우편번호를 잘 모르는데 정확히 알아야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택배 배송을 선택하신 경우 우편번호를 정확히 기재 하셔야만 정확한 배송이 이루어집니다.
            택배사는 우편번호를 기반으로 배송 지역을 구분하기 때문에 번호를 잘못 기재하시면 다른 곳으로 오배송 될 수 있습니다.


          38 [배송] 제품 배송 현황은 어떻게 확인 할 수 있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 내역에서 택배 송장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           해당 택배사 홈페이지에 송장번호를 기입하시고 배송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      37 [배송] 배송 방법을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제품이 배송되기 전 상태라면 배송 방법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          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 내역 페이지에서 제품의 상태를 확인 하신 후, 1:1 문의 게시판에 원하시는 배송 방법을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      36 [배송] 배송이 잘못 되었을 때 언제까지 이의 제기가 가능 한가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택배사의 실수로 배송중 제품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, 공정거래 위원회 택배 표준 약관에 의거 이의제기는 14일 이내로 하셔야 합니다.
            고객님께서 주소나 연락처를 잘못 기입하여 오배송 된 건은 택배 사고로 분류되지 않습니다.

          35 [배송] 배송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배송 방법
            택배, 퀵배송, 해외 배송, 방문수령


            택배(롯데택배)

            - 택배는 선불만 가능하며, 착불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.

            -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은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문하시기 전에 미리 1:1 게시판을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        해외 배송(Fedex)
            - 미국, 호주, 벨기에, 브라질, 캐나다, 중국, 이집트, 에티오피아, 핀란드, 프랑스, 독일, 괌, 인도, 인도네시아, 아일랜드, 이스라엘, 이탈리아, 일본, 케냐, 쿠웨이트, 말레이시아, 네덜란드, 뉴질랜드, 나이지리아, 노르웨이, 필리핀, 포르투갈, 러시아, 사우디 아라비아, 싱가포르, 남아프리카, 스페인, 스웨덴, 대만, 태국, 터키, 영국, 베트남 배송 가능

            - 해외 배송 이용시 주문하시기 전에 먼저 1:1 게시판을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        퀵 배송
            - 서울, 경기 지역 배송 가능
            - 퀵 배송 이용시 주문하시기 전에 먼저 1:1 게시판을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        방문수령
            - 방문수령 가능 날짜와 시간을 미리 안내 받으신 후 아래 주소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        - 경기도 군포시 농심로 59번길 7-12 4층 북메이크


          34 [배송] 방문하여 인쇄물을 찾으려고 합니다. 어디로 가야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* 방문 하시기 전에 먼저 고객님께 방문 가능 날짜와 시간이 안내 됩니다. 꼭 연락을 먼저 받으신 후 방문해 주셔야 제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        유프린트 주소

            경기도 군포시 농심로 59번길 7-12 4층 북메이크
            4층 로비에 오셔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      비밀번호 확인

         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          비밀번호 확인

          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         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          현재 비밀번호
          신규 비밀번호
          신규 비밀번호 확인
          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